아래 페이지는 '유니크로'의 책임하에 운영됩니다.(안전거래 업체는 개별 판매자가 선택합니다.)
home 구매관리 가이드 자주묻는질문 공지/이벤트 거래후기
 
상품등록
수수료/판매대금입금
굿스플로(할인택배) 이용
일반택배 이용
판매자직접전달/물품수령증
     
상품구매
결제방법
구매승인
반품및 결제취소
비회원 구매확인
ARS
     
Unicro의 장점?
가입안내
유니크로 거래절차
신용점수
 
반품
반품◎
 
상품을 반품하길 원하시면 구매관리에서 [반품요청]을 선택하세요
 
반품시 소요되는 택배비는 판매자와 구매자간 협의로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 상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판매자가, 단순 변심시에는 구매자가 부담하게 됩니다.
반품사유를 기입합니다.
반품은 반드시 판매자의 반품동의가 있어야 반품이 완료될수 있습니다.
(주의) 구매관리에서에서 먼저 판매자가 반품동의를 했는지 확인하고, 반품할 상품을 발송해야 합니다.
판매자가 반품동의전에 제품을 먼저 발송할 경우분쟁이 일어날수 있습니다.
   
판매자는 반품배송을 받을 정보를
입력한 후, 반품요청 동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구매자는 반품을 보낸 배송정보를 입력합니다.
반품시에는 유니크로 할인택배는 사용하실수 없습니다.
판매자는 반품받은 상품을 확인후 이상이 없을시엔 반품확인을 선택합니다.

반품확인 버튼을 클릭하지 않으면 환불이 되지 않으니 상품이상유무 확인 후에는 꼭 반품확인버튼을 클릭해야합니다.

하지만 상품의 문제가 있을시엔
반품확인을 하지 마시고, 유니크로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유니크로 고객센터는 1588-6295 입니다.

결제취소
결제취소◎
   
구매자는 구매한 상품을 결제취소할수 있습니다.
(단, 이미 발송된 물품은 반품방식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결제취소를 원하시면, 구매관리에서 결제취소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구매자가 결제취소를 할때에는,
신용점수가-1점, 판매자가 판매취소 할 경우에는 신용점수 -2점이
주어집니다.

판매자는 구매자의 결제취소요청에 대해서 결제취소동의를 해줍니다.
결제취소가 완료됩니다.
반품및 거래취소가 정상적으로 끝나면
신용카드는 실시간 승인취소, 무통장입금은 다음날 (토요일, 공휴일제외) 오후2시에 환불됩니다.
반품 및 거래취소시 무통장입금의
경우에는 환불계좌를 반드시 확인하세요.